코티키나발루 공항에서 말레이시아 에어 항공편을 타고 


산다칸행 비행기를 탔다.


이때, 탄 비행기는 말레이시아 에어 항공편이다.


(에어아시아랑은 엄연히 다른 항공입니다.)


약 50분가량 비행기간 중, 음료수와 땅콩을 주는데


이 땅콩맛이 상당히 매력적이다. (아쉽게 사진을 못찍었네 ㅠ)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드디어 산타칸 공항에 도착!


허나... 인천공항이나 이런수준은 아니더라도


청주공항만큼의 퀄리티정도는 기대했었는데


시골구석에 쳐박혀있는 그런 퀄리티를 보여줘서 내심 실망이라기 보다는 신기하기 그지없었다.


허나 이런 산타칸공항도 엄연한 인터내셔널 에어라인(국제공항)이다. -_-;




산다칸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내려서 찍은 사진인데 이건 걍 허허벌판이여 ㅋㅋㅋ


캐리어와 짐을 찾고 먼저 말레이시아에 도착해서 프로젝트를 수행중이시던 분을 만났다. 


여기서 첫 말레이시아 음식을 먹게 되었는데


정체불명의 국수와 레몬티를 주문하였다.





사실 첫번째 사진의 음식은 


지금도 뭔지 잘 모르겠다. 밀가루가 아닌 쌀칼국수 같은건데


보기와는 다르게 상당히 짜다 -_-;; 평소에 짠걸 즐겨하는 나였지만


도저히 견디기 힘들었다. 하지만 앞으로 본토음식만을 먹게 될 처지인지라 


익숙해지기 위해 다먹었다...


두번째 사진은 레몬티 사진인데


개인적으로 가장 즐겨했던 음료수다. 특유의 신맛은 기운을 돋구어주고 


취향에 따라 달달한 시럽을 넣어서 먹어도 좋다. 스타벅스에서 비싼돈주고 음료수 사먹을 바에는


한화 800원정도(2링깃)인 레몬티를 사먹는게 돈도절약되고 건강에도 좋다.


이렇게 간단한 요기를 끝내고, 내가 본격적으로 실험을 하게 될 장소 IOI그룹 사킬란농장(Sakilan Palm Oil Mill, 29mile)으로 가게 되었다.




ps. 사진등의 무단도용은 금지이며 퍼가실때 출처정도만 남겨주시면 어떤 용도로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by 톨레도4400 2013. 12. 22.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