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에서 핸드폰을 개통하고


(말레이시아 폰개통에 대한 내용입니다)

최종 목적지이자, 내가 앞으로 생활하게 될 IOI그룹 사킬란농장으로 가게되면서 

많은 생각에 잠기었다.

'내가 잘 살아갈 수 있을지, 혹은 거기는 어떤 곳일까? 위험하진 않을까 등등...'


차를 타고 가는데 갈수록 외진 시골로 들어가는 것이다.


공항에서 무려 1시간 가까이 이동을 한 후 


사킬린농장에 도착하였다.


도착 후 소감은


......


신이시여... 내가 무슨 죄를 지었다고 20대 청춘을 이런데서 살으라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방을 둘러보아도 팜나무밖에 없는 풍경이다. 


(팜농장이니 당연하긴 한데 해도해도 너무하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출퇴근에 필요한 차량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꼭 그렇진 않았다는것도 함정..)


다음편에는 농장소개에 대한 글을 쓰도록 하겠다.




ps. 사진등의 무단도용은 금지이며 퍼가실때 출처정도만 남겨주시면 어떤 용도로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by 톨레도4400 2013. 12. 23. 15:00